본문 바로가기

REAL Travel/Europe

피렌체 숙소 : 호텔 산 지오반니(San Giovanni)

반응형

안녕하세요? 레알양 입니다..!!



피렌체에서는 밖을 주로 다니고 할거라서

정말정말 저렴한 호텔을 숙소로 잡았답니다.



실제로 체크인하고 짐 놔두고

바로 나간 뒤 저녁 11시 넘어서 들어왔어요;;ㅎㅎㅎ



호텔이름은 산 지오반니

영어로는 San Giovanni 입니당 

먼저 위치부터 공유드립니다.



이 호텔은 위치가 정말 좋은데요~!!


피렌체 두오모 성당이랑 종탑과

엄청 가까운 거리를 자랑한답니다.





조금 오래된 건물..^^;;


올라갈때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는데

아주아주 작은 엘리베이터였어요 ㅎㅎ



캐리어랑 사람 한명타니까 꽉찼어요 ㅋㅋ;;

그래서 레알군과 캐리어를 먼저 올려보내고

저도 올라갔답니다 ㅎㅎ




호텔 방 중에서도 가장 작고 저렴한 방을 예약했었어요~

욕실로 전용 욕실이 아닌 공용 욕실이었어요

호텔 예약할때 욕실 체크를 놓쳤네요 ㅎㅎ;;;


공용 욕실은 두 곳이었는데

씻는데는 무리 없었어요



산 지오반니 호텔 방에서 창문 열고 왼쪽으로 고개를 돌렸더니

두오모 성당과 종탑이 한눈에 딱!!!


호텔 방에서는 정말 잠만 잤었기에

위치가 좋았던 산 지오반니 호텔 괜찮았던 것 같아요~



체크인/체크아웃 할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

캐리어 짐 보관도 먼저 물어봐주셨답니다.



레알북

http://real-book.tistory.com


반응형
이웃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