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AL Travel/N.America

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금문교(Golden Gate Bridge) 뷰포인트 추천

반응형

안녕하세요?  레알군입니다.

 

 

지난 5월~! 미국 캘리포니아로 해외출장이 있었는데요~

 

샌프란시스코쪽을 가봤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금문교를 다녀왔습니다. 그냥 다녀온건 아니구요~

 

현지 주재원?분들이 추천하신 베스트 뷰포인트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.

 

저는 첫방문이었는데 최고 포인트를 추천해주시는 바람에 눈이 엄청 호강하고 왔네요~ ㅎ

 

 

자 그럼 금문교로 가볼까요~

 

 

렌트카로 이동했는데요~ 다리근처로 가보면 대형주차장이 있습니다.

 

위의 맵상에선 다리 우측아래쪽입니다.

 

물론 요금도 내야하는데 좀 사이드 위치에 주차를하면 비용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. 눈치껏^^;

 

 


 

 

그리고~ 주차장쪽에서 바라본 금문교입니다.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. ^__^

 

처음본 그 웅장함이란.. 장난이 아니었습니다. ㅎ .

 

이 좋은 날씨에 관광객조차 생각보다? 많지 않아서 제가 관광하기엔 정말 베스트였네요!!

 

 

정식루트로 가면 입구쪽에 교량에 대한 설명? 히스토리 등등이 게시판형식으로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.

 

 

 다리에 대한 설명, 스펙?, 예전 한때는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였다는, 건설 당시에 어려움이 많았다는 이런저런 내용들이 적

혀져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좀 훑어보다가 일단 한컷 찍어보았습니다. ^^ 여기가 대표적인 포인트죠~. 거의 10의 9정도는 여기서 찍으십니다.

 

여기도 엄청 멋진 포인트죠 ^^

 

 

여기서 무작위로 사진을 엄청 찍었답니다.

 

그러다 같이 오신 현지 동료분께서 여기 전문가??들만 안다는 최고의 뷰포인트를 알려주신다하네요~!ㅋㅋ

 

가서 나쁜껀 없죠~ 일단 이동~~~!! ㅎ  

 

 

 

 

 금문교는 특이하게 통행료를 받더라구요~ 사실 저희는 몰랐는데~ 나중에 숙소에 와서야 알았습니다.

 

해당 차량 넘버를 인식해서 자동결재가 되더라구요~ 저희는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후불처리 하였네요~

 

약 $5~$6 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. ㅠ  그래도 건너는 동안은 몰랐기에.. 좋았네요 ㅋ

 

 

 

 

 

 이건 건널때 찍은 사진인데~ 혹시나 여유되신다면 건너보시길 바래요~ 굉장합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그리고 마지막 최고의 뷰포인트 장소~! 바로 여깁니다.

 

차를 타고 다리를 건넌다면 좌회전 방향으로 해서 언덕?이라고 할까요? 지도상으로 컨젤먼로드 방향으로 하여 산쪽으로 올라

 

가시면 최고의 강력추천!! 포인트가 나타납니다.  올라가보니 역시나 몇몇 매니아분들은 올라와서 장관을 즐기며 사진을 찍고

 

있더라구요~ 실제 구글맵에는 "Golden Gate View Point"라고까지 적혀있네요~

 

사실 지도를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를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럼 뷰포인트 잠시 감상~!

 

날씨가 더 대박이었던 거 같네요

 

 

 

제가 선다면 요런느낌~

 

 

 

 

난관도 높이별로 몇개씩 있습니다. 이런거 찍으라구~ ㅎㅎ 쑥스럽네요.

 

 

 이상 강추! 금문교 뷰포인트였습니다^^

 

 샌프란시스코 금문교 보러가신다면 뷰포인트 꼭 들리셔서 인생샷?! 남겨보세요 ^_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레알북

http://real-book.tistory.com

 

반응형
이웃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