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AL Travel/Europe

베네치아 산 마르코 광장 드디어 가보았다!! (feat. 비둘기 싫어요)

반응형

안녕하세요? 레알양입니다^,^



베네치아도착해서 본섬으로 이동 후 숙소가서 짐 놔두고

가장 먼저 산 마르코 광장으로 향했어요.


레알커플은 베네치아 본섬 내에서는 걸어다녔습니당!!


아래 지도는

저희가 묵었던 호텔마르테 에서 산마르코광장 가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~


산 마르코 광장을 가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당!!ㅎㅎ

베네치아는 역시 물의 도시!!


이곳저곳에서 곤돌라를 볼 수 있지요 ㅎㅎ




드디어 산 마르코 광장 도착!!


산 마르코 광장의 종탑 앞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하핫



광장을 걸어서 어슬렁어슬렁 다니다가

레알군이 어떤 아저씨한테 손을 붙잡혔는데

손 위로 비둘이 먹이를 올려가지고

비둘기가 와서 먹게끔 했어요 ㅡㅡ;;;



ㅠㅠㅠ

한국에서도 비둘기 근처에도 안 가는데......

이게 뭐람....ㅜㅜㅜ

사진찍으라고 막 그러더라구요? 그래서 일단은 찍었는데..

찍고 나서는 돈달라네여 ..

뭐....? 돈을 왜 줌...?


우리가 원해서 한게 아니다.. 강력하게 말했더니

걍 가라고 그러더라구요.. 뭐 그냥 돈 줬어도 되긴한데..

기분이 안 좋아가지고.. 돈 안 줌..!!

불쾌불쾌!!!ㅠㅠ

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다싶이

비둘기 정말 많습니다.... 하하하;;;;



레알커플은 기분이 상한채로 광장을 돌아다녔습니다..ㅠㅠ






<산 마르코 대성당>

산마르코성당의 건축양식은 비잔틴 건축의 대표적인 양식으로 유명하다. 

산 마르코 대성당 앞에서도 사진찍어주는데

자기 손만 봄 ㅋㅋㅋㅋㅋ

계속 닦거나 씻고 싶은데.. 휴지도 없고.. 씻을만한 곳도 없었네요...ㅠㅠ


아! 그리고 종탑에는 들어가서 올라가볼 수 있는데요?!

레알커플은 무지무지 많은 대기자들을 보고는 포기염 ㅋㅋㅋ

올라가면 베네치아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!!


산마르코 종탑 입장료는 8유로 이고,

계단으로 올라가는 건 아니고 엘리베이터로 이동합니다.


개방시간은 월마다 조금 바뀌는 것 같아요!!

빨리는 오후 6시쯤 끝나는 것같고.. 늦게는 오후 9시까지도 본 것 같아요..



<두칼레궁전>

베네치아 총독의 공식적인 주거지였다

 이 궁전은 베네치아 고딕의 조형미가 가장 뛰어난 건축물로 평가받는다. 




종탑이 이뻐서 이 각도 저 각도

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몰라요.....ㅎㅎㅎ



인생샷 건지시길..^^!!




세계적인 관광지라 사람이 너무 많고..

비둘기도 많고..

상인들도 많고..


정말 관광지에 다녀온 기분..^^;;



Real Book

http://real-book.tistory.com

반응형
이웃추가